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 남녀 4명의 학생이 원탁 의자에 앉아 태블릿과 책을 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남녀 4명의 학생이 원탁 의자에 앉아 태블릿과 책을 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교육대학교

    대학교는 직장에서 필요한 실무적인 기술뿐 아니라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디지털 시민의식을 제고합니다.

공유

google plus linkedin pinterest

이 페이지를 스크랩할 SNS를 선택하세요.

창 닫기
온라인 문의 견적문의
교수 뒤에 강의자료가 보이는 전자칠판이 있고, 교수는 같은 강의자료를 태블릿으로 보는 학생들에게 강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시간 상호작용
전자칠판 (MagicIWB) 솔루션을 활용하여 교수는 교실의 전자 칠판에 강의 노트를 올린 후 학생의 태블릿에 송신할 수 있습니다. 학생은 실시간으로 받은 수업자료에 바로 필기를 할 수 있어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발표자는 파워포인트 및 영상 등 발표 자료를 전자칠판(MagicIWB)솔루션의 직관적인 터치스크린 기능을 활용하여 발표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특히 규모가 큰 수업에 도움이 많이 되며, 삼성 스쿨 솔루션을 통해 즉석에서 투표 및 퀴즈를 진행하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학생이 태블릿을 손에 들고, 다른 학생들의 모습이 보이는 모니터를 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연한 학습 환경
학생들은 기숙사에서도 수업자료를 쉽게 확인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룹 프로젝트 진행과 같이 동일한 장소에 모여서 과제 활동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여학생 두명이 교내 벽면에 있는 스마트 사이니지의 공지사항을 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쉬운 일정관리
스마트 사이니지는 교내 공지 전달에 효율적입니다.
교직원은 교실이나 수업시간이 변경될 때마다 본인의 사무실 안에서 정보를 변경하고, 학생들은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 업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