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즈니스 대표사이트 회원가입절차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비즈니스 대표사이트입니다.

사이트는 20년 10월 19일(월) 부터 회원가입절차를 변경합니다.

기존 회원님들은 회원탈퇴 후 재가입하시지 않고 아래 회원 전환 버튼을 클릭하셔서 아래 절차를 통해 신규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 이메일인증 > 약관동의

※ 스펙인 로그인 또는 신규 회원가입은 아래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서비스 > 스펙인 > 스펙인 개요

감사합니다.

※ 약관 동의 오류 조치안내
신규 회원 전환 시 약관 동의 후 확인 클릭 시 동의가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캐시 삭제를 진행 후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 도구 > 2. 인터넷 옵션 > 3. 검색기록 삭제 > 4. 쿠키 데이터 체크 > 5. 삭제

[구글 크롬]
1.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 도구 > 2. 설정 > 3.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4. 삭제

스펙인 마일리지 회원가입절차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스펙인 마일리지입니다.

20년 10월 19일(월)부터 스펙인 회원가입 절차를 변경합니다.

스펙인 기존 회원님들은 회원탈퇴 후 재가입하시지 않고 아래 회원 전환 버튼을 클릭하셔서 아래 절차를 통해 신규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 이메일인증 > 약관동의

스펙인 문의사항 / 오류 발생시 아래 메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 specin@samsung.com

감사합니다.

스펙인 마일리지 지급 지연

고객 여러분께 안내 드립니다.

현재 비즈니스 사이트 개편으로 인한 일부 시스템 재정비로 스펙인 마일리지 지급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회원가입

비밀번호 변경 안내

고객님께서는3개월 이상같은 비밀번호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소중한 고객님의 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현재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현재 비밀번호와 동일한 비밀번호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이전 비밀번호와 동일한 비밀번호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영문, 숫자, 특수문자 조합으로 8~15 자리 이내로 입력해 주세요.

  • 3자 이상의 동일한 문자, 단순 반복 문자는 불가능합니다.
    (예시 : 123, 432, abc)
  • 아이디와 동일한 연속 3자 이상의 문자는 포함 불가능합니다.

새 비밀번호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90일 연장하기
본문 바로가기

최근 본 제품

검색 결과0

※ 최근 본 제품은 30일간 보관됩니다.

제품뉴스

삼성 노트북 9 Always와 함께한 캠퍼스 생활 ('17. 04월 25일)

2017-10-19
삼성 노트북 9 Always 제품 이미지 입니다.

학교에서 강의 내용을 필기하고 리포트를 작성하기 위해 노트북을 갖고 다니며 사용하는 대학생들이 많다. 대학생들이 노트북을 구매할 때 가장 크게 고려하는 부분은 휴대성과 배터리 성능일 것이다. 등·하교뿐 아니라 캠퍼스 안에서 이동할 일이 많은 데다, 모든 강의실과 도서관에서 충전이 가능한 건 아니기 때문이다. △가볍게 휴대하고 △배터리가 오래 가고 △충전이 편리한 ‘삼성 노트북 9 Always’(모델명 ‘900X5N-X’ ‘900X5N-L’)와 함께한 캠퍼스의 순간순간을 정리해봤다.

삼성 노트북 9 Always 제품 이미지 입니다.
#1 가방 속에 가뿐하게, 초경량 노트북

이번 학기 전공 강의는 수업 진도가 빠르고 과제도 많아 주로 노트북으로 필기를 한다. 하루는 두꺼운 국문학 서적을 꼭 챙겨야 해서 ‘오늘은 노트북을 두고 가야 하나’ 잠시 고민했지만, 노트북 9 Always는 가방에 넣기에 부담이 없었다. 15형(38.1㎝) 대화면과 66W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점을 고려하면 15.4mm 두께와 1.25kg의 무게는 휴대성이 뛰어나다.
일반 배터리 모델의 경우 △13.3형(33.7㎝) 799g △15형(38.1㎝) 980g으로 무게가 1kg이 채 되지 않아 어깨를 더욱 가볍게 해준다.

삼성 노트북 9 Always의 배터리 절약 모드가 동작하고 있는 모습이다.

전날 하루 종일 노트북으로 과제를 하다가 바로 잠들었는데 아침에 충전할 시간 없이 나와야 해서 배터리가 걱정됐다. 하지만 노트북 9 Always 대용량 배터리 모델은 한 번 충전으로 거의 하루 종일(최대 23시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에도 절전 모드가 있듯이 노트북에서 배터리 절약 모드를 설정하면 지속시간이 더욱 길어진다. 덕분에 수업 내내 안심하고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었다.

노트북 9 always의 USB Type-C 포트에 배터리팩이 연결되어 충전되고 있는 모습이다.
#3 어댑터 없을 때도 편리한 충전

연달아 강의를 들은 날, 카페에서 진한 커피를 마시며 동기들을 기다리기로 했다. 지난 주말에 놓쳤던 드라마도 한 편 감상할 생각이다. 콘센트가 있는 곳엔 빈 자리가 없어서 일단 스마트폰용 보조 배터리를 꺼내 노트북에 연결했다. 노트북 9 always는 USB Type-C 포트가 있어 휴대전화 충전기나 정격 10W 이상의 배터리팩으로도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하다. 얼마 후 콘센트가 있는 곳으로 자리를 옮기고 노트북 9 Always의 본체처럼 컴팩트한 전용 어댑터를 연결했다. 늦게까지 조별 과제를 진행하기로 한 날이지만 배터리 걱정은 없었다.

노트북 9 Always 제품이 180도 펼쳐진 모습이다.
#4 상황에 딱딱 맞는 유용한 +α 기능

교양 수업의 조별 과제를 함께 하는 동기들이 카페에 모였다. 미리 분담했던 자료 조사 결과부터 확인했다. 내가 찾은 내용을 노트북 9 Always의 ‘컨설팅 모드’를 활용해 마주 앉은 친구에게 보여줬다. 노트북의 방향을 돌리지 않아도 180도로 펼친 화면을 맞은 편의 상대방에게 바로 보여줄 수 있어 편리했다.

이제 본격적인 과제 작성의 시간. 여러 명이 모이니 서로 컴퓨터 화면을 일일이 확인하는 게 꽤 번거로웠다. 발표자료 작성을 맡은 내가 파워포인트 내용을 수정할 때마다 모두 뒤에 모여 내 노트북을 들여다보게 됐다. 그래서 5명까지 화면을 공유할 수 있는 ‘팀플’ 기능을 제안했다. 주변 팀원들의 노트북을 초대해 내가 작성 중인 화면을 보여주니, 토론하면서 나오는 의견을 그때그때 반영하고 팀원들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매우 유용했다.

삼성 노트북 9 Always의 ‘팀플’ 기능이 동작하고 있는 모습이다.

삼성 노트북 9 Always를 직접 사용해보니 가벼운 무게와 배터리 성능은 물론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까지 대학생에게 유용한 특징들이 만족스러웠다. 요즘 한창인 대학교 중간고사가 끝난 이후에도 학업과 여가 모두 도와주는 노트북 9 Always와 함께 즐거운 캠퍼스 생활이 이어질 것이다.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

삼성전자 비즈니스의 최신 제품/솔루션, 이벤트 소식과
전문가 리포트, 비즈 트렌드 리포트, e-제안서, 기술자료 등
다양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신청하기
비즈니스 우수 파트너사 찾기

삼성전자의 우수 파트너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보기

비즈니스 정보 본인 확인

  • 본 콘텐츠는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에 동의하신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하신 분은 이메일 주소로 인증 후 열람 가능합니다.

이메일을 입력해 주세요.

  •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신청이 되어 있는 회원의 경우 로그인을 하시면 정보 열람이 가능합니다.
  • 비회원이거나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을 하지 않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하기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