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의 수호천사 바이러스 닥터 플러스 by samsung Target Review
온가족의 수호천사 - 사람이 사는데 중요한 것은 '의식주'라고 한다. 추위를 막아줄 옷이 필요하고, 영양분을 공급하는 먹을 것이 필요하며 안전을 위한 거주공간이 필요하다는 의미. 하지만 우리가 사는 집은 과연 안전할까? 우리가 사는 집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공기다. 각종 매체의 기사를 봐도 '좋은 것을 먹어야 한다'는 이야기는 수도 없이 많지만, '좋은 공기를 마셔야 한다'는 내용은 눈을 씻고 봐도 없는 것이 이상할 정도다. 이 공기의 치료를 위한 제품이 바로 삼성전자의 바이러스 닥터. 이제 온가족이 숨쉬는 공기의 건강을 지켜야 할 시점이다.
#1 우리아이를 위해... 맹모삼천지교 - 맹모삼천지교라는 말이 있다. 교육을 위해 맹자의 어머니는 3번씩이나 이사를 했다는 유명한 이야기. 하지만 요즘 엄마들은 아토피를 앓고 있는 아이를 위해 편한 서울 생활을 마다하고 공기가 좋은 곳으로 이사를 감행하는 경우도 많다. 문제는 공기가 좋은 곳에 있는 집이라도, 실내 공기까지 깨끗할 것이라는 장담은 할 수 없다는 것, 그렇기에 필요한 것이 바로 바이러스 닥터다.
면역력이 약한 아이를 위해 - 아토피의 증상인 피부의 가려움증과 호흡기 질환은 진드기의 사체나 분뇨 가루들에 의한 피부질환으로 알려져 있다. 바이러스 닥터는 아토피 증상과 발병 원인이 될 수 있는 알러지 원인물질인 알레르겐을 비활성화 시키고, 건강한 공기 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한 집안의 세균과 곰팡이, 먼지 등에 의해 생기는 천식과 인플루엔자와 같은 감기 바이러스 등의 활동 역시 억제한다. 면역력이 약한 간난 아기와 어린이 방에 놓아두면 긍정적인효과를 볼 수 있다. #2 수험생을 위해...
수험생의 적은 스트레스 - 수험생을 둔 부모의 마음은 항상 불안하다. 먹는 것 때문에 탈이 나지는 않을까 고민하며, 음식 역시 조심에 조심을 한다. 하지만 아무도 실내 공기에 대해서는 신경을 쓰지 않는다. 수험생은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 때문에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우며, 약해진 면역력은 감기나 각종 바이러스 질환에 감염되기 쉬운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바이러스 닥터가 지키는 수험생 - 수험생이 감기라도 걸린다면, 공부에 필요한 집중력이 떨어지기 십상이다. 이런 수험생의 방에도 바이러스 닥터가 필요하다. 바이러스 닥터는 수험생의 건강 유지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 실내에 떠도는 오염물질을 비활성화 시킨다. 독감 바이러스인경우 거의 100%에 가까운 효과가 입증되었다.
#3 환자를 위해... 환자를 위한 바이러스 닥터 - 병원에서 병을 얻는다는 말이 있다. 우리 눈으로 보기에 상당히 깨끗해 보이는 병실에서도 눈에 보이지 않는 감염이 일어난다는 뜻이다. 깨끗한 환자복과 환자에 알맞게 조리된 음식은 관리가 되지만 실내 공기는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다. 이런 환경에 노출된 환자의 빠른 회복을 위하여 바이러스 닥터는 도움을 준다. 공기 중에 섞여 활동하는 세균의 영향력을 바이러스 닥터가 억제시켜 주기 때문이다.
#4 애완동물을 위해... 또 하나의 가족, 애완동물 - 애완동물이 가족의 일원이 된지도 오래 되었다. 하지만 애완동물은 사람과 달리 털이 있는 동물이고 이 털에 의해 발생하는 알레르겐(알러지를 유발하는 원인 물질)은 집안에서 함께 생활하는 사람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친다. 그렇다고 애완동물을 발코니에서 기르자니 너무 정이 들어 힘들다. 온 가족을 위한 바이러스 닥터 - 동물의 털이나 진드기 사체에 의한 알레르겐은 천식이나 호흡기 질환 등의 알러지 반응을 유발한다. 바이러스 닥터는 검증 받은 알레르겐 저감 효과와 함께 호흡기 질환자 대상의 임상실험 결과 천식발작과 급성악화 빈도 효과가 있음이 검증되었다. 바이러스 닥터는 애완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족의 건강을 지켜준다.
#5 피부를 위해... 즐거운 거울 보기 - 젊어 보인다는 말을 싫어할 사람이 있을까? 이 젊어 보인다는 말에는 얼굴의 생김새도 영향을 미치겠지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역시 얼마나 건강한 피부를 가지고 있느냐의 문제. 집안의 실내 공기도 피부에 영향을 미친다.
맑고 건강하고, 자신 있는 피부 - 공기중의 활성산소는 피부를 지치고 늙게 만든다. 바이러스 닥터는 공기 중 활성산소를 인체에 무해한 물로 중화시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