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접근성 도움말 바로가기

Galaxy S5 Popup Layer
레이어 닫기
My Life powered by Samsung Galaxy S5
자세히 보기
Open Galaxy S5 Key Visual

기업 뉴스


삼성전자, '앙코르 인사이트전' 개최

2012-07-31

◇ 앙코르 '삼성 카메라와 함께하는 인사이트전' 8월 한 달간 열려
◇ 한빛맹학교 학생들이 마음으로 찍은 사진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

삼성전자 모델들이 서울 서초동 딜라이트 홍보관에 전시된 '앙코르 인사이트전'을 소개하고 있다 1
삼성전자 모델들이 서울 서초동 딜라이트 홍보관에 전시된 '앙코르 인사이트전'을 소개하고 있다 1 삼성전자 모델들이 서울 서초동 딜라이트 홍보관에 전시된 '앙코르 인사이트전'을 소개하고 있다 2

 지난 6월 세계 최대 광고제인 '2012 칸 국제광고제'에서 2개의 금상을 수상하며 화제가 된 '삼성 카메라와 함께하는 인사이트전(insignt展)'이 다시 돌아온다.

 

'인사이트전'은 지난 3월 '마음의 눈으로 담은 세상을 함께 느껴요'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해 뜨거운 호응 속에 막을 내린 바 있다. 

 

서초동 삼성전자 딜라이트 홍보관에서 8월 한 달간 열리는 '앙코르 인사이트전'은 여름방학과 휴가를 맞이한 학생들과 직장인들이 마음으로 소통하는 특별한 전시회를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앙코르 인사이트전'에는 한빛맹학교 학생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작품 총 18점이 '만져, 보다', '느껴, 보다', '들어, 보다'의 세 가지 테마로 전시된다.

 

'만져, 보다'는 한빛 맹학교 학생들이 사물을 만지며 촉감으로 촬영한 사진, '느껴, 보다'는 하늘, 바람 등을 느끼며 촬영한 사진, '들어, 보다'는 세상의 소리를 들으며 촬영한 사진들로 구성돼 눈에 보이는 것 이면의 가치와 감동을 전해줄 예정이다.

 

특히, 삼성 스마트TV를 통해 전시 작가들의 인터뷰 영상과 아이들의 사진 선생님이었던 강영호 프로 사진작가가 담은 한빛맹학교 학생들의 사진촬영 모습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인사이트전이 열리는 딜라이트 홍보관을 방문하면 한빛 맹학교 학생들의 사진으로 구성된 엽서 세트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어 학생들의 따뜻한 작품을 아날로그 감성으로도 전달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그룹 손정환 전무는 "칸 국제광고제 수상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한빛맹학교 학생들과 다시 한 번 소통의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따뜻하고 스마트한 행복을 추구하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의미를 담은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들을 찾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