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도입사례

노아스 로스팅 용인구성점 – 삼성 시스템에어컨 360

2018-12-19
좌)삼성 디지털프라자 용인구성점 외경 우) 노아스 로스팅 내부 모습
공기청정 클린존에서 고품격 카페 문화를 즐기다 - 삼성 시스템에어컨 360

삼성 디지털프라자 용인구성점은 2017년 11월 오픈한 경기도 최대 규모의 삼성 플래그십 스토어다. 600평 규모의 초대형 복합 매장에서는 품목별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 상담과 함께 자유로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고객 중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용인구성점 2층에는 원두 로스팅 과정에서의 전문성을 표방하는 로스터리 카페 ‘노아스 로스팅’이 입점해 삼성 디지털프라자 방문 고객과 주민들에게 쾌적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노아스 로스팅은 고급스러운 카페하우스 컨셉의 인테리어와 실내 온도 관리부터 공기 청정기능까지 완벽하게 관리해주는 삼성 시스템에어컨 360으로 쾌적한 공간을 구현해 오픈 초기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좌)시스템에어컨 360 제품 이미지 우)미세먼지 클린존
미세먼지 걱정 없는 공기청정 매장으로 한 눈에 확인하는 ‘미세먼지 클린 존’ 구축

노아스 로스팅은 삼성 시스템에어컨 360을 설치해 냉난방은 물론, 카페 내 공기청정까지 쾌적하게 관리하고 있다. 삼성 시스템에어컨 360은 큰 먼지를 제거하는 프리필터와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PM 1.0 필터가 이중으로 적용된 4계절 공기 청정 시스템으로 신축 건물에서도 냄새 없이 깨끗한 공기로 관리해 준다.

특히, 미세먼지 농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유선리모컨을 설치해 소비자들과 관리자 모두가 한 눈에 깨끗한 공기상태를 확인하고 미세먼지 걱정없이 안심할 수 있도록 했다. 노아스 로스팅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이렇게 냄새없이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것이 놀랍다. 오랜 시간 머무는 공간이고 음료와 베이커리를 판매하는 매장에서 공기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신뢰가 간다. 앞으로도 아이와 안심하고 올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노아스 로스팅 내부 모습
최상의 커피를 오랜 시간 편안하게 즐기는 새로운 공간 경험

삼성 시스템에어컨 360은 넓게 트인 공간에서도 사각지대 없이 모든 공간에서 균일한 냉방 효과를 제공한다. 블레이드 없이 원형 타입의 디자인으로 직바람과 기류 손실이 거의 없어 구석구석 같은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삼성 시스템에어컨 360은 오랜 시간 커피를 마시고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준다. 또한, 테이블 위로 냉기를 쏟아내지 않아 어느 자리에서든 갓 추출된 적정 온도의 커피를 급격한 온도 변화로부터 지켜주며 고객들에게 최상의 공간 경험을 전달한다.

삼성 시스템에어컨 360의 원형 디자인은 어떤 분위기의 인테리어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노아스 로스팅 용인구성점의 넓은 공간과 모던한 인더스트얼 풍의 인테리어 공간에서 시스템에어컨 360의 우아한 곡선 모듈은 카페 전반에 부드럽고 편안한 이미지를 더해준다.

노아스 로스팅에 설치되어 있는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정보제공부터 홍보효과까지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로 스마트한 공간 연출

노아스 로스팅에서는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면서 동시에 매장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를 도입했다.
스마트 사이니지는 한 눈에 볼 수 있는 메뉴 정보를 사전 제공해 주문 대기 시간을 줄여주고, 음료와 베이커리 연출컷 등을 노출하며 자연스러운 매장 홍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노아스 로스팅 관계자는 “고품격 식음료를 즐기면서 편안한 공간을 찾기 위해 카페를 찾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매장 내 컨디션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며 “온도 관리는 물론, 사계절 필수적인 공기 청정 기능을 갖춘 삼성 시스템에어컨 360과 함께 언제 찾아도 여유롭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완성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용인구성점과 노아스 로스팅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