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도입사례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 –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 1Way

2018-04-20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 거실에 설치된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 1Way
프리미엄 주거공간의 랜드마크를 완성하다– 삼성 무풍 시스템 에어컨 1Way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는 판교신도시에 포스코건설이 새롭게 선보인 대규모 아파트 단지다.
총 1,223세대 대규모 단지로 구성된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는 품격 있는 내부 설계와 주변을 압도하는 외부 디자인으로 랜드마크 주거공간의 자부심을 더해준다. 또한 근처에는 학교, 백화점, 도서관, 지하철역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구축되어있어 생활 전반적인 부분에서 최상의 만족을 선사한다.
우수한 입지 조건과 고급스러운 설계로 판교지역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주거단지로 발돋움한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는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 1Way를 통해 아파트의 품격과 가치를 한 차원 더 높였다.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 안방에 설치된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 1Way
찬바람없이 쾌적한 실내환경을 연출하는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 전 세대에는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 1Way가 설치되었다.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 1Way는 미세한 냉기를 만들어내는 10,000여 개의 마이크로 홀이 직접 닿는 찬바람 없이도 시원한 무풍 냉방※을 구현해낸다. 덕분에 에어컨의 차가운 냉기에 거부감을 느꼈던 사용자들도 자연스럽고 쾌적한 냉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냉기를 더 멀리 더 빠르게 전하는 균일냉방으로 거실에서 주방까지 넓은 공간도 더 빠르고 쾌적하게 냉방할 수 있어 집안 곳곳까지 시원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냉기가 한 쪽으로 쏠리지 않아 균일한 냉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미국 냉공조학회(ASHRAE)기준 Cold Draft가 없는 0.15 m/s 이하의 바람을 무풍(Still Air)으로 정의합니다.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 실내에 설치된 삼성 무풍 시스템 에어컨 1Way
무더운 여름 밤에도 안심,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로 만족감을 더하다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 1Way의 가치는 에너지의 효율적인 사용 면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무풍운전을 하게 되면 기존 모델 대비 전력 사용량이 최대 61%까지 저감※되어 에너지 운영 비용이 획기적으로 줄어든다. 여름철 전기료 걱정으로 에어컨 사용에 부담을 느끼던 사용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는 위치부터 설계, 조망, 생활 등 모든 부분을 꼼꼼하고 세심하게 계획한 고품격 프리미엄 주거공간”이라며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으로 입주민들에게 아파트의 프리미엄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삼성전자와 함께 더욱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공간을 만들어갈 포스코건설의 약진을 기대해본다.
※ 자사실험치 기준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운전조건 : 무풍 시스템에어컨 1Way 6.0 kW, 3.2 kW, 2.0 kW, 동시운전 (DVM HOME 4HP)
*냉방표준 운전 : 실외 (35 ℃ DB / 24 ℃ WB) , 실내 (27 ℃ DB / 19 ℃ WB)
*자사 실험치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