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도입사례

광교 상현 꿈에그린–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 1Way

2018-04-20
광교 상현 꿈에그린 아파트 거실에 설치된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 1Way
온 가족을 위한 기분 좋은 쾌적함-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 1Way

이상고온현상으로 에어컨 사용이 대중화되면서 이제 에어컨은 선택이 아닌 필수 가전이 되었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의 광교 상현 꿈에그린 아파트에 2018년 3월 입주한 신동화씨는 입주옵션을 통해 사전에 제품을 꼼꼼히 비교해본 후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 1Way를 선택했다.
“아파트 입주 전 옵션 행사에서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입주 전 설치까지 완벽하게 끝내어 집안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었다”며 “무풍냉방※은 바람 없이 시원해서 아이들이 찬 바람 때문에 춥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덜어주어 선택하게 되었다”고 큰 만족감을 표했다. 맞벌이인 신동화씨를 대신해 아이들을 돌봐주고 있는 친정어머니 역시 “무풍 모드를 선택하면 에어컨을 켜놓은 줄도 모르게 조용하면서도 하루종일 집안이 시원하다” 며 “4계절 공기청정 기능까지 있어 1석2조의 효과”라고 사용소감을 밝혔다.

※ 미국 냉공조학회(ASHRAE)기준 Cold Draft가 없는 0.15 m/s 이하의 바람을 무풍(Still Air)으로 정의합니다.

광교 상현 꿈에그린 아파트 거실에 설치된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 1Way
공간에 따라 더욱 똑똑한 냉방! 균일냉방으로 냉기를 더 멀리 더 빠르게

거실처럼 넓고 트인 공간에서도 삼성 무풍시스템에어컨 1Way를 활용해 더욱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Long바람 모드를 실행하면 최대 8m까지※ 수평 바람이 도달해 에어컨이 설치되지 않은 곳까지 시원한 바람을 전해준다. 균일 냉방으로 넓은 공간에서도 한 공간에 바람이 몰리지 않기 때문에 여러 대를 설치하지 않아도 거실부터 부엌까지 넓은 공간을 고루 시원하게 해준다.
또한 아이를 위한 공부방과 휴식과 수면을 위한 침실에서는 무풍모드를 선택해 조용함과 쾌적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 7.2kW 대형모델 기준 / 자사시험치 / 실제 사용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광교 상현 꿈에그린 아파트 외경
주거 공간의 새로운 변화, 무풍 시스템 에어컨

삼성전자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1Way에 이어 최근 4Way까지 출시하여 아파트나 오피스텔은 물론 카페나 레스토랑처럼 다양한 업종에서 사랑 받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무풍 시스템에어컨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무풍이 냉난방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을 더욱 쾌적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세계 최초로 무풍 시스템에어컨을 선보인 삼성전자가 선보이는 새로운 혁신과 변화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