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도입사례

롯데 시그니엘 서울 - 삼성 비즈니스 TV

2017-11-07
삼성 비즈니스 TV가 설치된 시그니엘 호텔 객실 내부
천상의 뷰와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또 하나의 걸작, 삼성 비즈니스 TV

대한민국 최고층 건물인 롯데월드 타워 76층에서 101층까지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은 세계 최고 수준의 초특급 호텔이다.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235개의 객실에서는 서울의 파노라믹한 스카이라인과 환상적인 야경을 조망할 수 있어 누구나 한번쯤 꿈꿔보는 럭셔리한 경험을 선사한다.
뛰어난 다이닝과 고품격 연회장, 세계적인 프리미엄 에비앙 스파까지 갖춘 시그니엘 서울은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는 고객들의 엔터테인트먼트 라이프를 고려해 삼성 비즈니스 TV로 여가의 퀄리티를 한 층 더 높였다. 세련된 디자인과 최상의 성능을 갖춘 삼성 비즈니스 TV는 최고급 랜드마크 호텔에 어울리는 품격 있는 휴식 공간을 만들어내며 온전한 휴식을 선사한다.

삼성 비즈니스 TV가 설치된 시그니엘 호텔 객실 내부
파노라마 야경의 가치를 높여주는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 제공

시그니엘 서울 객실에 들어서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서울 도심의 야경과 함께 시원한 화면의 ‘삼성 비즈니스 TV’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전원을 켜는 순간 자동으로 시그니엘 서울의 웰컴 동영상이 고객을 맞이하며, 마치 천상의 공간에 있는 듯한 특별함을 제공한다. 시그니엘 서울만의 프리미엄 분위기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영상은 슈퍼 프리미엄 호텔에서 휴식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의 만족감을 한 층 더 높여주며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에 최적화된 생생한 화질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한다.
삼성 비즈니스 TV에 기본 탑재된 ‘홈 메뉴’ 기능을 사용하면 호텔 소개 동영상 같은 맞춤형 콘텐츠를 손쉽게 제공할 수 있다. 간편하게 편집이 가능해 시즌별 호텔 프로모션이나 이벤트 등의 정보도 실시간 제공이 가능하다. 특히 USB 클론 기능을 활용하면 각 객실의 TV를 일일이 세팅할 필요 없이 TV 한 대에 설정한 세팅을 USB만으로 복사할 수 있어 채널 및 보안 관리 업데이트가 보다 간편하다.

삼성 비즈니스 TV가 설치된 시그니엘 호텔 객실 내부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휴식 공간에 품격을 더하다

삼성 비즈니스 TV의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디럭스부터 스위트까지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고품격 인테리어 효과를 낸다. 특히 응접실과 침실에 각각 한 대씩 두 대의 TV가 설치된 스위트 룸은 각각 벽걸이형과 스탠드형으로 TV를 설치해 차별화된 객실 활용성을 부각시켰다. 시그니엘 서울을 찾는 고객들은 환상적인 전망과 함께 생생하게 펼쳐지는 고품질 디스플레이를 통해 어디에서도 누릴 수 없는 특별한 휴식의 순간을 누릴 수 있다.
79층에 위치한 투숙객 전용 라운지 ‘살롱 드 시그니엘’의 비즈니스 공간에도 TV를 설치해 격조 있는 회의 공간을 준비했다. 높은 시인성과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초고해상도 디스플레이는 중요한 미팅 자료는 물론 동영상까지 깔끔하게 재생한다.
시그니엘 서울에 머문 고객들은 “객실 공간을 채운 모든 요소에서 프리미엄 가치를 확인할 수 있다. 삼성 비즈니스 TV를 통해 객실에서 머무는 시간에도 최고급 서비스를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롯데 시그니엘 서울 외경
시그니엘 서울, 잊지 못할 천상의 경험을 선사하다

이상적이고 환상적인 도심 뷰로 감동을 선사하는 국내 최고 랜드마크 호텔 시그니엘 서울은 삼성 비즈니스 TV 도입으로 한층 더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휴식의 퀄리티를 한 층 더 높였다.
시그니엘 서울 관계자는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객실을 완성하기 위해 모든 제품의 소재와 라인까지 고려했다. 삼성 비즈니스 TV의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객실 인테리어와도 아름답게 어울릴 뿐만 아니라, 선명하고 생생한 화질로 시그니엘 서울의 전망과도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 고객의 만족도 높다.” 고 전했다.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시그니엘 서울이 앞으로도 고품격 객실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기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