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삼성 시스템에어컨 카세트 360, 남자의 로망을 실현시키다

2017-10-17

남자들의 비밀스러운 공간을 사수하기 위해 다양한 소재로 뭇 재미를 선사하는 XTM의 '수방사-수컷의 방을 사수하라' 방송프로그램을 아시나요? 집에 나만의 노래방 만들기, 격투기 링 설치하기 등 참신한 소재가 많았는데요. '남자의 로망'을 재치 있게 그려낸 수방사, 그 현장에 삼성 시스템에어컨 카세트 360(이하 '카세트 360')이 함께해 역대급 쿨(Cool)한 변신을 이뤄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사연이었을까요?

지난 5월 31일 방영된 '수방사 시즌2 외전편'은 노는 게 제일 좋다는 의뢰인의 사연으로 꾸며졌는데요. 친구들과 매일 파티를 즐기고 싶다는 남편. 그가 생각한 공간은 바로 집 안에 '남자들만의 아지트'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수컷의 방을 사수하라 수방사2 삼성 시스템에어컨 360 카세트 역대급 Cool한 변신 / 의뢰인 가족관계 : 아내, 딸, 아들 취미: 커피 만들기 특징: 노는게 제일 좋아~ 세상은 넓고 재미있는 일은 많다!

한층 세련되고 깔끔해진 모습으로 변화한 남자들의 아지트, 공간의 중심엔 카세트 360 에어컨이 있었는데요. 평범한 공간을 카페처럼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주는 원형 디자인, 360도로 넓게 퍼지는 시원한 바람은 친구들의 질투를 사기에 충분했죠.

수방사 시청의 꿀재미는 공간이 바뀐 후 아내의 반응을 지켜보는 것일 텐데요. 아내 역시 카세트 360 에어컨이 마음에 쏙 드나 봅니다. 속마음 인터뷰에선 남편의 결정을 이해하고 존중해주는 모습도 보였는데요. 앞으로 예전보다 더 북적거리는 아지트가 될 것 같죠? '삼성 카세트 360 에어컨'과 '수컷의 방'이 만나 이뤄낸 쿨한 변신!

한층 세련되고 깔끔해진 모습으로 변화한 남자들의 아지트, 공간의 중심엔 카세트 360 에어컨이 있었는데요 그 전과 후의 비교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