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삼성전자, 세계 최초 원형 시스템 에어컨 '360 카세트' 두타면세점에 대량 공급

2017-10-16

삼성전자는 서울 동대문에 문을 연 두타면세점에 세계 최초 원형 시스템 에어컨 '360 카세트'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두타면세점 전 층에 걸쳐 시스템 에어컨 '360 카세트' 제품을 공급했다.

'360 카세트'는 삼성전자가 지난해 12월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의 시스템 에어컨으로 출시했다. 공간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원형 디자인과 찬바람이 직접 사람에게 닿지 않도록 하는 수평기류 기술과 냉기를 고르게 퍼지게 하는 냉방 기능이 장점이다.

'360 카세트'는 바람의 방향을 조절하는 블레이드 대신해 수평 기류를 구현하는 부스터 팬이 적용된 제품으로 방문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자연의 곡선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360 카세트'는 어떠한 공간에도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삼성전자는 두타면세점의 트렌디한 인테리어에 맞춰 설치 장소에 따라 블랙과 화이트 판넬의 실내기로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공간을 완성했다.

두타면세점 관계자는 "창의적인 디자인에 최첨단 기술력을 더한 삼성전자 '360 카세트'로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완성해 고객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에 두타면세점과 함께 뛰어난 조형미와 혁신적인 냉방 기능을 갖춘 시스템 에어컨 '360 카세트' 제품을 공급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를 완성했다"며, "삼성전자는 아름다운 인테리어를 제공하면서도 사용자 편의성과 시스템 관리의 효율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시스템 에어컨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360 카세트 두타면세점에 대량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