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즈니스 대표사이트 회원가입절차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비즈니스 대표사이트입니다.

사이트는 20년 10월 19일(월) 부터 회원가입절차를 변경합니다.

기존 회원님들은 회원탈퇴 후 재가입하시지 않고 아래 회원 전환 버튼을 클릭하셔서 아래 절차를 통해 신규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 이메일인증 > 약관동의

※ 스펙인 로그인 또는 신규 회원가입은 아래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서비스 > 스펙인 > 스펙인 개요

감사합니다.

※ 약관 동의 오류 조치안내
신규 회원 전환 시 약관 동의 후 확인 클릭 시 동의가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캐시 삭제를 진행 후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 도구 > 2. 인터넷 옵션 > 3. 검색기록 삭제 > 4. 쿠키 데이터 체크 > 5. 삭제

[구글 크롬]
1.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 도구 > 2. 설정 > 3.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4. 삭제

스펙인 마일리지 회원가입절차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스펙인 마일리지입니다.

20년 10월 19일(월)부터 스펙인 회원가입 절차를 변경합니다.

스펙인 기존 회원님들은 회원탈퇴 후 재가입하시지 않고 아래 회원 전환 버튼을 클릭하셔서 아래 절차를 통해 신규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 이메일인증 > 약관동의

스펙인 문의사항 / 오류 발생시 아래 메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 specin@samsung.com

감사합니다.

스펙인 마일리지 지급 지연

고객 여러분께 안내 드립니다.

현재 비즈니스 사이트 개편으로 인한 일부 시스템 재정비로 스펙인 마일리지 지급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회원가입

비밀번호 변경 안내

고객님께서는3개월 이상같은 비밀번호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소중한 고객님의 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현재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현재 비밀번호와 동일한 비밀번호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이전 비밀번호와 동일한 비밀번호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영문, 숫자, 특수문자 조합으로 8~15 자리 이내로 입력해 주세요.

  • 3자 이상의 동일한 문자, 단순 반복 문자는 불가능합니다.
    (예시 : 123, 432, abc)
  • 아이디와 동일한 연속 3자 이상의 문자는 포함 불가능합니다.

새 비밀번호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90일 연장하기
본문 바로가기

최근 본 제품

검색 결과0

※ 최근 본 제품은 30일간 보관됩니다.

제품뉴스

Coex 앞‘한국판 타임스퀘어’에 이어 강남역도 세계적 명소로 거듭 난다 ('16. 12월 15일)

2017-10-17

하루 평균 약 100만 명의 유동인구, 연간 약 300만 명의 외국인 관광객을 자랑하는 강남역, 이제 그 곳에서 홍콩의 '심포니 오브 라이트' 부럽지 않은 화려한 빛의 향연을 볼 수 있게 된다.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노후화된 미디어폴을 리뉴얼해 강남역'빛의 거리'를 조성, 오는 19일 오픈식을 시작으로 매일 밤 환상적인 레이저쇼를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으로 선정된 코엑스 일원'한국판 타임스퀘어'에 이어 이번 강남역'빛의 거리'조성으로, 강남에는 양대 관광 랜드마크가 조성된다.

강남역 일대는 쇼핑몰, 맛집, 영화관 등이 밀집한 국내 최고의 핫 플레이스 중 하나로 관광객 흡인 여건이 우수하지만, 강남역만의 정체성이나 독창적인 관광 콘텐츠는 부족한 실정이었다.

이에 구는 강남역 일대를 내·외국인 관광객이 즐겨 찾는 세계적인 관광 랜드마크로 조성하기 위해『강남역 일대 관광명소화 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왔으며, 그 핵심이 바로 강남역'빛의 거리'조성이다.

강남대로 동측 강남역부터 신논현역에 이르는 약 570m 구간에 조성되는 강남역'빛의 거리'는 기존 미디어폴에'빛을 입혀'새로운 랜드마크로 재탄생시켰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구는 강남역 '빛의 거리'를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육성해 '외국인 관광객 천 만 시대'를 연다는 전략이다.

새 단장한 미디어폴은 LED조명과 LCD모니터를 통해 미디어아트와 문화관광 콘텐츠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미디어폴 상단에 빔라이트를 설치해 매일 밤 정시마다 10분 간 레이저쇼를 선보여 강남역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다양한 색상의 레이저와 미디어아트가 음악과 한데 어우러져, 환상적인 야경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오가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화려한 변신으로 새로 태어난 미디어폴은 오는 19일 저녁 7시 강남스퀘어에서 처음 문을 열며 선보이게 된다.

오픈식은"강남, 빛을 만나다."라는 부제로 식전 공연,'빛의 거리'오픈 세레모니 및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되며, 인기가수 아이오아이와 케이 윌, 난타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빛의 거리를 조성하는 미디어폴은 긴급재난 발생 시 재난경보 기능과 국민안전처·기상청에서 발송하는 각종 재난상황 문자의 실시간 중계 기능을 추가해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공익적인 기능도 강화했다.

또한 구는 강남역 11, 12번 출구 사이 M Stage를 강남스퀘어로 새단장해 각종 공연·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 '빛의 거리'의 아름다움에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가미하게 된다

신연희 강남구청장은 "세계적인 관광도시에 비해 서울에는 관광 랜드마크가 부족한 것이 사실이라며, 강남역'빛의 거리'를 홍콩의'심포니 오브 라이트'에 버금가는 전 세계인들이 주목하는 관광 랜드마크로 육성하여, 강남역과 코엑스를 양대 축으로 삼아'외국인 관광객 천 만 도시 강남'건설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강남구 강남역 빛의 거리

▲ 강남구 강남역 빛의 거리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

삼성전자 비즈니스의 최신 제품/솔루션, 이벤트 소식과
전문가 리포트, 비즈 트렌드 리포트, e-제안서, 기술자료 등
다양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신청하기
비즈니스 우수 파트너사 찾기

삼성전자의 우수 파트너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보기

비즈니스 정보 본인 확인

  • 본 콘텐츠는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에 동의하신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하신 분은 이메일 주소로 인증 후 열람 가능합니다.

이메일을 입력해 주세요.

  •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신청이 되어 있는 회원의 경우 로그인을 하시면 정보 열람이 가능합니다.
  • 비회원이거나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을 하지 않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하기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