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즈니스 대표사이트 회원가입절차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비즈니스 대표사이트입니다.

사이트는 20년 10월 19일(월) 부터 회원가입절차를 변경합니다.

기존 회원님들은 회원탈퇴 후 재가입하시지 않고 아래 회원 전환 버튼을 클릭하셔서 아래 절차를 통해 신규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 이메일인증 > 약관동의

※ 스펙인 로그인 또는 신규 회원가입은 아래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서비스 > 스펙인 > 스펙인 개요

감사합니다.

※ 약관 동의 오류 조치안내
신규 회원 전환 시 약관 동의 후 확인 클릭 시 동의가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캐시 삭제를 진행 후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 도구 > 2. 인터넷 옵션 > 3. 검색기록 삭제 > 4. 쿠키 데이터 체크 > 5. 삭제

[구글 크롬]
1.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 도구 > 2. 설정 > 3.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4. 삭제

스펙인 마일리지 회원가입절차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스펙인 마일리지입니다.

20년 10월 19일(월)부터 스펙인 회원가입 절차를 변경합니다.

스펙인 기존 회원님들은 회원탈퇴 후 재가입하시지 않고 아래 회원 전환 버튼을 클릭하셔서 아래 절차를 통해 신규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 이메일인증 > 약관동의

스펙인 문의사항 / 오류 발생시 아래 메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 specin@samsung.com

감사합니다.

스펙인 마일리지 지급 지연

고객 여러분께 안내 드립니다.

현재 비즈니스 사이트 개편으로 인한 일부 시스템 재정비로 스펙인 마일리지 지급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회원가입

비밀번호 변경 안내

고객님께서는3개월 이상같은 비밀번호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소중한 고객님의 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현재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현재 비밀번호와 동일한 비밀번호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이전 비밀번호와 동일한 비밀번호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영문, 숫자, 특수문자 조합으로 8~15 자리 이내로 입력해 주세요.

  • 3자 이상의 동일한 문자, 단순 반복 문자는 불가능합니다.
    (예시 : 123, 432, abc)
  • 아이디와 동일한 연속 3자 이상의 문자는 포함 불가능합니다.

새 비밀번호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90일 연장하기
본문 바로가기

최근 본 제품

검색 결과0

※ 최근 본 제품은 30일간 보관됩니다.

제품뉴스

삼성 기어와 포르투갈 공군의 만남 ('17. 07월 28일)

2017-10-25

포르투갈 공군 창립 65주년을 맞아 특별한 스마트워치가 등장했습니다. 군사 항공 기술에서 정밀한 시계는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인데요. 삼성 기어 S3는 IP68 등급의 방수·방진과 미국 군사 규격 MIL-STD-810G 수준의 내구성을 갖췄죠. 삼성전자는 모바일 기술을 군사 분야에 접목, 기어 S3 프론티어 스페셜 에디션을 제공했습니다.

이번 기어 S3 스페셜 에디션에는 전용 워치페이스가 탑재됐습니다. 공군 조종사들이 제공한 사양을 바탕으로 제작됐는데요. 듀얼타임, 스톱워치 등 다양한 기능뿐 아니라 군의 전통과 현대성도 담고 있습니다. 검은 바탕 위의 은은한 십자가, 12시 방향의 독수리 문양은 포르투갈 공군의 상징입니다. 다이얼의 숫자 표시는 수십 년 동안 군용기에 식별번호를 쓰던 폰트와 동일합니다. 이중 6과 5는 금색으로 강조됐는데, 65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입니다. 금색 외에 포르투갈 국기 색상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빨간색과 녹색의 시계침은 끊임 없이 날리는 포르투갈 깃발처럼 보이는데요. ‘가장 사소한 요청에도 응답한다(라틴어로 Ex Mero Motu)’라는 포르투갈 공군의 모토처럼 365일 24시간 언제든 항상 조국을 지킨다는 의지가 엿보입니다.

포르투갈 공군이 사용할기어 S3 제품 이미지

직접 군사용 비행기를 조종한다면 어떤 광경이 보일까요? 포르투갈에서 공군의 1인 비행 장면을 360도로 담은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이 영상은 삼성전자 포르투갈 법인이 포르투갈 공군과 협력해 제작됐습니다.

포르투갈의 도시 베자(Beja)와 몬테레알(Monte Real)에 위치한 공군기지에서 훈련용 전투기와 헬리콥터로 비행하는 모습을 기어 360으로 기록한 건데요. 이 영상을 통해 마치 공군 파일럿이 된 것 같은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삼성 기어 VR로 감상한다면 생생함이 배가될 겁니다.

Samsung Portugal | Alpha Jet VR 360º Flight 동영상

포르투갈 공군 창립 65주년 행사 중 기어 VR로 비행 영상 감상하는 모습

최근 포르투갈 중부의 카르텔루 브랑쿠에서 포르투갈 공군 창립 65주년을 기념하는 행사가 열렸는데요. 참석자들은 기어 VR로 위 비행 영상을 감상했습니다. 전역한 군인도, 파일럿을 꿈꾸는 어린이들도 조종석에서 느끼는 스릴과 광활한 풍경을 가상체험해보는 기회였습니다.

다른 전투기로 비행하는 360도 영상도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어 360 △기어 VR △기어 S3 등 스마트 기기들은 이처럼 다양한 분야에 활용될 수 있는데요. 모바일의 경계를 확장하는 새로운 시도가 계속되기를 기대합니다.

Samsung Portugal | Alouette III VR 360º Flight 동영상

Samsung Portugal | F16 VR 360º Flight 동영상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

삼성전자 비즈니스의 최신 제품/솔루션, 이벤트 소식과
전문가 리포트, 비즈 트렌드 리포트, e-제안서, 기술자료 등
다양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신청하기
비즈니스 우수 파트너사 찾기

삼성전자의 우수 파트너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보기

비즈니스 정보 본인 확인

  • 본 콘텐츠는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에 동의하신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하신 분은 이메일 주소로 인증 후 열람 가능합니다.

이메일을 입력해 주세요.

  •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신청이 되어 있는 회원의 경우 로그인을 하시면 정보 열람이 가능합니다.
  • 비회원이거나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을 하지 않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하기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