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즈니스 대표사이트 회원가입절차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비즈니스 대표사이트입니다.

사이트는 20년 10월 19일(월) 부터 회원가입절차를 변경합니다.

기존 회원님들은 회원탈퇴 후 재가입하시지 않고 아래 회원 전환 버튼을 클릭하셔서 아래 절차를 통해 신규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 이메일인증 > 약관동의

※ 스펙인 로그인 또는 신규 회원가입은 아래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서비스 > 스펙인 > 스펙인 개요

감사합니다.

※ 약관 동의 오류 조치안내
신규 회원 전환 시 약관 동의 후 확인 클릭 시 동의가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캐시 삭제를 진행 후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 도구 > 2. 인터넷 옵션 > 3. 검색기록 삭제 > 4. 쿠키 데이터 체크 > 5. 삭제

[구글 크롬]
1.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 도구 > 2. 설정 > 3.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4. 삭제

스펙인 마일리지 회원가입절차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스펙인 마일리지입니다.

20년 10월 19일(월)부터 스펙인 회원가입 절차를 변경합니다.

스펙인 기존 회원님들은 회원탈퇴 후 재가입하시지 않고 아래 회원 전환 버튼을 클릭하셔서 아래 절차를 통해 신규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 이메일인증 > 약관동의

스펙인 문의사항 / 오류 발생시 아래 메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 specin@samsung.com

감사합니다.

스펙인 마일리지 지급 지연

고객 여러분께 안내 드립니다.

현재 비즈니스 사이트 개편으로 인한 일부 시스템 재정비로 스펙인 마일리지 지급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회원가입

비밀번호 변경 안내

고객님께서는3개월 이상같은 비밀번호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소중한 고객님의 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현재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현재 비밀번호와 동일한 비밀번호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이전 비밀번호와 동일한 비밀번호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영문, 숫자, 특수문자 조합으로 8~15 자리 이내로 입력해 주세요.

  • 3자 이상의 동일한 문자, 단순 반복 문자는 불가능합니다.
    (예시 : 123, 432, abc)
  • 아이디와 동일한 연속 3자 이상의 문자는 포함 불가능합니다.

새 비밀번호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90일 연장하기
본문 바로가기

최근 본 제품

검색 결과0

※ 최근 본 제품은 30일간 보관됩니다.

제품뉴스

삼성전자, 2018년형 QLED TV 국내 출시

2018-04-17

삼성전자가 17일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2018년형 QLED TV 신제품을 공개하는 '더 퍼스트룩 2018 코리아(The First Look 2018 Korea)'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삼성전자는 'QLED의 경이로운 진화'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서 2018년형 QLED TV를 소개하며 TV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제품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삼성전자는 2018년형 QLED TV를 55형에서 82형까지 4개 시리즈(Q6F·Q7F·Q8C·Q9F) 총 11개 모델을 상반기에 국내시장에 출시한다. 하반기에 85형까지 출시될 6개 추가 모델까지 포함하면 올해 국내시장에 총 17개 모델이 출시되는 것이다.

특히 삼성전자는 올해 QLED TV 시리즈에 75형 이상을 중심으로 출시하며 초대형 라인업을 강화했다.

75형 이상 초대형 시장은 매년 30~40%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올해 약 180만대 규모 이상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전자는 75형 이상 TV시장에서 경쟁사와 2배 이상의 격차를 벌려 '초대형 TV 시대'를 선도하고 QLED TV를 필두로 13년 연속 세계 TV 시장 1위의 기록을 이어갈 계획이다.

올해 QLED TV는 TV를 보지 않을 때도 뉴스·날씨 등 생활정보와 그림·사진·음악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매직스크린', TV 주변기기의 선들과 전원선까지 하나의 케이블로 대체한 '매직케이블'이 특징이다. 또한 인공지능 기반 음성인식 플랫폼 빅스비(Bixby)를 새롭게 적용해 더욱 똑똑하고 편리해졌다.

이날 행사에서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 한종희 사장은 "앞으로 TV는 주위 환경과 콘텐츠, 기기간 연결에 구애 받지 않고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인텔리전트 디스플레이(Intelligent Display)'가 돼야 한다"며, "최고의 화질과 다양한 혁신을 이룬 2018년 QLED TV가 이러한 시장 변화를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매직스크린'과 '매직케이블'로 TV의 새로운 가치 제공

'매직스크린'과 '매직케이블'은 기존 TV의 사용성과 제약을 뛰어넘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TV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 '매직스크린' 기능은 해외 출시제품에서 'Ambient Mode'로 명명

'매직스크린' 은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도 검은 화면 대신 날씨, 뉴스 등 생활 정보를 제공하거나 그림, 사진을 띄워 액자처럼 활용할 수 있으며, 벅스뮤직을 통해 음악 감상도 가능해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고 감각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매직스크린'에서는 TV에 탑재된 자동 조도 조절 센서로 시청환경에 따라 최적의 화면 밝기를 제공해 전력 소모도 최소화 했다. (55Q7F 기준, 하루 3시간씩 '매직스크린' 사용시 발생하는 한달 전기 사용료는 약 724원 수준)

또한, 삼성전자는 TV 주변기기의 복잡한 선을 하나의 케이블로 대체했던 기존 방식을 더욱 발전시켜 '전원선'까지도 하나로 통합한 '매직케이블'을 선보였다.

'매직케이블'은 업계 최초로 AV대용량 데이터와 TV전원을 동시에 전송 가능한 기술로 최대 15미터까지 연장할 수 있어 TV 설치 위치의 제약을 없애고 TV 주변의 복잡한 선을 최소화해 깔끔하고 감각적인 실내 인테리어를 완성 해준다.

빅스비와 스마트싱스를 통해 더욱 똑똑한 인공지능 TV로 탄생

2018년형 QLED TV는 삼성전자 음성인식 플랫폼 '빅스비'와 IoT 서비스 통합 앱 '스마트싱스'를 통해 더욱 똑똑한 인공지능 TV로 거듭났다.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스마트폰에 저장된 홈 와이파이 정보와 사용자의 삼성 계정을 TV에 간편하게 연동해 TV 구입 후 초기 설정하는 과정을 빠르고 쉽게 단순화시켰으며, 외부에서 모바일로 시청하던 TV를 집에서도 바로 연결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빅스비' 음성명령으로 TV 조작은 물론, 스마트싱스 클라우드에 연동된 모든 IoT 기기들을 손쉽게 제어하고 정보 검색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음성으로 채널, 볼륨 조절 등 TV 조작은 물론, TV를 보면서 냉장고 안의 식재료를 확인하거나 세탁기를 제어할 수 있고 또는“유튜브에서 스파게티 요리법 찾아줘”같은 검색을 수행해 준다.

그 외 2018년 신제품에 탑재된 사용자 맞춤형 프로그램 가이드인 '유니버설 가이드(Universal Guide)'는 사용자의 시청이력을 분석해 취향에 맞는 채널과 콘텐츠를 자동으로 추천해줘 복잡한 검색 없이 손쉽게 TV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향후 TV는 디바이스 중 가장 큰 화면의 장점을 살려 실내 가전기기들을 연결, 모니터링하고 제어하는 IoT 허브로서의 역할이 기대된다.

4인의 추천인(Endorser)이 체험한 QLED TV의 매력 공유

한편, 이날 출시 행사에는 다양한 분야의 외부 전문가 4명이 참석해 2018년 QLED TV의 체험담을 공유했다.

박수용 다큐멘터리 감독은 자연 그대로의 색과 디테일을 100% 구현해내는 QLED TV에 대한 감동을 인터뷰 형식으로 전달했고, 양정웅 연출가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준비 과정의 에피소드와 함께 본인이 연출한 행사의 감동을 QLED TV의 대화면이 완벽하게 전달하는 놀라운 경험을 공유했다.

조희선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유현준 홍익대 건축학과 교수는 '매직스크린'과 '매직케이블'이 주변 공간과 조화를 이뤄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감각적인 실내 공간 연출이 가능한 점을 극찬했다.

4월말까지 사전 예약 판매, 구매 고객 대상 풍성한 혜택 제공

삼성전자는 5월 공식 출시에 따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4월 17일부터 30일까지 삼성닷컴 홈페이지와 삼성 디지털프라자 등 오프라인 전자제품 매장을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5월말까지 2018년형 QLED TV 모델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5년 무상 A/S와 번인 증상 10년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운드바 구매 혜택 등의 출시 기본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예약 판매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하만 AKG 무선 헤드폰을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삼성닷컴을 통해 예약 구매한 선착순 10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2018년형 QLED TV와 예약 구매, 프로모션 기간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홈페이지(www.samsu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가 상반기에 국내시장에 출시하는 2018년형 QLED TV는 55형·65형·75형·82형의 대형 스크린으로 구성돼 있으며, Q6·Q7·Q9은 평면, Q8은 커브드 디자인이다.

Q6 시리즈는 55형의 279만원부터 75형이 869만원이며, Q7은 55형 319만원에서 75형 919만원, Q8은 55형 349만원, 65형 579만원, Q9은 65형 609만원, 75형 1049만원이다.

82형은 6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 한종희 사장이 2018년형 QLED TV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 한종희 사장이 2018년형 QLED TV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 한종희 사장이 2018년형 QLED TV를 소개하고 있다

▲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 한종희 사장이 17일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2018년형 QLED TV가 주위 환경과 콘텐츠, 기기간 연결에 구애 받지 않고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인텔리전트 디스플레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208년형 QLED TV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208년형 QLED TV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208년형 QLED TV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208년형 QLED TV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208년형 QLED TV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208년형 QLED TV를 소개하고 있다

▲ 삼성전자 모델들이 17일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2018년형 QLED TV를 소개하고 있다.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

삼성전자 비즈니스의 최신 제품/솔루션, 이벤트 소식과
전문가 리포트, 비즈 트렌드 리포트, e-제안서, 기술자료 등
다양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신청하기
비즈니스 우수 파트너사 찾기

삼성전자의 우수 파트너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보기

비즈니스 정보 본인 확인

  • 본 콘텐츠는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에 동의하신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하신 분은 이메일 주소로 인증 후 열람 가능합니다.

이메일을 입력해 주세요.

  •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신청이 되어 있는 회원의 경우 로그인을 하시면 정보 열람이 가능합니다.
  • 비회원이거나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을 하지 않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하기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