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

아시아나항공 – 갤럭시 S8 아시아나폰

아시아나항공 고객을 위한 스마트폰의 완성이자 새로운 시작 ‘갤럭시 S8 아시아나폰’

공유

google plus linkedin pinterest

이 페이지를 스크랩할 SNS를 선택하세요.

창 닫기
갤럭시 S8 아시아나폰
아시아나항공 고객을 위한 스마트폰의 완성이자 새로운 시작 - ‘갤럭시 S8 아시아나폰’
업계간 장벽을 허문 프로젝트로 세상을 놀라게 한 ‘갤럭시 S7 아시아나폰’의 후속작이 탄생했다. 바로 ‘갤럭시 S8 아시아나폰’이다. ‘갤럭시 S7 아시아나폰’은 삼성전자와 아시아나항공, SK텔레콤 3사의 공동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혁신적인 솔루션 기반의 고객사에 최적화된 맞춤형 스마트폰이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갤럭시 S8 아시아나폰’은 기존 제품과 마찬가지로 구매부터 사용자 환경까지 아시아나항공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기획됐다.
아시아나항공 고객들은 새로운 디자인과 지능형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미래에서 온 스마트폰’ 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갤럭시 S8’을 아시아나항공의 맞춤형 서비스와 함께 더욱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브랜딩이 돋보이는 아시아나항공 고유의 감각적인 디자인 테마
브랜딩이 돋보이는 아시아나항공 고유의 감각적인 디자인 테마
‘갤럭시 S8 아시아나폰’을 켠 순간,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건 심플하고 세련된 아시아나항공 디자인 테마다.
아시아나항공기와 함께 파리의 에펠탑, 시드니의 오페라 하우스 등 주요 취항지의 랜드마크들을 감각적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했다.
상하좌우 베젤을 최소화해 화면 크기를 극대화한 ‘갤럭시 S8’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Infinity display)’*는 아시아나항공 디자인 테마를 18.5:1 화면 비율에 아름답게 담아낸다.
홈 화면의 기본 아이콘부터 캘린더, 연락처 등의 메뉴 화면에도 동일한 테마를 적용했으며, 기존 홈 버튼이 사라지고 소프트 키와 함께 조화롭게 배치됐다.
‘갤럭시 S8 아시아나폰’을 켜고 끌 때 등장하는 아시아나항공 브랜딩은 아시아나항공 고유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 인피니티 디스플레이(Infinity display): bezel-less, full-frontal, edge-to-edge screen
갤럭시 S8 아시아나폰으로 아시아나항공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요하는 모습이다.
항공권 예약부터 탑승수속까지 ‘갤럭시 S8 아시아나폰’으로 간편하게
‘갤럭시 S8 아시아나폰’에는 아시아나항공 고객이 아시아나항공의 다양한 서비스를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아시아나항공이 개발한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됐다.
‘국내선∙국제선 예매’ 메뉴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항공편을 조회하고 예약할 수 있다.
‘체크인’과 ‘모바일 탑승권’ 메뉴로 예매 항공편의 사전 좌석 배정과 탑승 수속을 할 수 있고, 모바일 탑승권 조회도 가능하다.
‘기내 면세점’ 메뉴를 열면 아시아나항공 인터넷 면세점으로 연결돼 빠르고 편리하게 면세품을 쇼핑할 수 있다. 이외에도 ‘모바일 카드’, ‘쿠폰 조회’, ‘마일리지 조회’ 등 멤버십 서비스 관련 업무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3만 마일리지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갤럭시 S8 아시아나폰’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작 대비 차감 마일리지를 5만 마일리지에서 3만 마일리지로 낮춰 보다 많은 회원들이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녹스(Knox),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디바이스를 구현하다.
녹스(Knox),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디바이스를 구현하다.
‘갤럭시 S8 아시아나폰’이 아시아나항공 고객에게 최적화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배경에는 삼성전자가 최초로 개발한 기업 맞춤형 솔루션 ‘녹스 커스터마이제이션(Knox Customization)’이 있다.
‘녹스 커스터마이제이션’은 기업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맞게 삼성 제품을 맞춤 설정해주는 솔루션이다. 제품 내 브랜딩 및 디자인 테마 반영부터 정교한 고급 설정까지 쉽고 빠르게 적용해 기업 브랜드에 특화된 제품을 만들어 준다.
테마 반영부터 정교한 고급 설정까지 쉽고 빠르게 적용 가능해 브랜드에 특화된 맞춤형 제품으로 새롭게 탄생하게 된다.
기업별 통일된 브랜드 테마 적용으로 차별화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산업군 별로 필요한 기능들을 최적화해 반영할 수도 있다.
‘갤럭시 S8 아시아나폰’ 역시 ‘녹스’ 솔루션의 적용으로 아시아나항공 고객에게 실질적인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맞춤형 사용자 환경을 구축할 수 있었다.
삼성전자, 업종간 경계를 허문 협업으로 B2B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다
삼성전자, 업종간 경계를 허문 협업으로 B2B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다
‘갤럭시 S8 아시아나폰’은 세계 IT 시장을 선도하는 삼성전자와 글로벌 항공사 아시아나항공, 그리고 대한민국 최고의 이동통신사 SK텔레콤까지 업계 최고 3사가 ‘갤럭시 S7 아시아나폰’에 이어 선보인 두 번째 합작이란 점에서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 이 역사적인 만남의 정점에는 '갤럭시 S8'이 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금융, 유통 등 다양한 업종과의 협업을 통해 보안(삼성패스 SDK) 및 음성인식 서비스(Bixby), 가상 PC(DeX)*에 특화된 솔루션과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독자적인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특화 제품으로 모바일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삼성전자와 보다 폭넓은 고객 혜택 강화로 업계 최고의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다는 아시아나항공의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
* 덱스(Dex)는 별매품입니다.

관련 제품

관련 인사이트

뉴스
삼성전자 TV, 영국 '위치'로부터 '올해의 최고 브랜드'로 선정 ('17. 05월 31일)
삼성전자 TV가 영국의 권위 있는 소비자연맹지 ‘위치(which)’로부터 ‘올해의 최고 브랜드(Brand of the Year)’로 선정됐다.
뉴스
삼성 기어 VR, 액션스포츠·콘서트 가상현실(VR) 생중계로 즐긴다 ('17. 05월 30일)
삼성전자가 6월 3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리는 ‘UFC 212’ 이벤트를 시작으로 7월 ‘엑스 게임즈(X-Games)’, 8월 ‘라이브 네이션(Live Nation)’ 뮤직 콘서트를 가상현실(VR)로 생중계한다.
뉴스
[디자인 스토리] '혁신을 경험하다', QLED TV ('17. 05월 30일)
삼성 TV의 미래 비전은 ‘스크린 에브리웨어(Screen Everywhere)’입니다. QLED TV와 The Frame은 그러한 비전의 실현입니다.
뉴스
'월드 IT쇼 2017' 개막 삼성전자, 스마트 라이프의 새로운 가능성 제시 ('17. 05월 24일)
삼성전자가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월드 IT쇼 2017 (World IT Show 2017)에서 혁신 제품들을 선보이고 한 단계 진일보한 스마트 라이프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