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상상을 뛰어넘는
놀라운 디자인

The Serif 클라우드 화이트에 블랙 메탈 플로어 스탠드를 설치해 거실 한켠에 자리합니다. 거실에는 러그와 낮은 녹색 의자가 있고 큰 창문으로 햇살이 들어옵니다. TV 화면은 매직스크린으로 거실과 잘 어울리는 녹색 나뭇잎 이미지가 띄워져 있습니다. 이미지는 째깍거리는 시계가 함께 있어 시간도 나타냅니다.
"The Serif를 갖고 나면 느끼게 될 거예요.
당신의 집과 라이프스타일 모두 The Serif를 중심으로 바뀌게 된다는 걸요."

원하는 곳 어디든 둘 수 있어요

네 가지 공간과 스타일의 The Serif를 보여주는 영상으로, 어떤 각도에서든 아름다운 제품 외관을 설명합니다. 첫 번째 장면에서는 나무 바닥재와 흰 벽, 식물 등으로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에 블랙 메탈 플로어 스탠드로 설치한 The Serif 클라우드 화이트가 놓여 있습니다. 화면에는 모래사장이 있는 해변가가 띄워져 있습니다. 장면이 바뀌어 두 번째 장면은 한 남성과 여성이 아일랜드 키친에서 즐겁게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입니다. 아일랜드 상판 위에 The Serif 클라우드 화이트가 놓여 있고 매직스크린 모드로 산호색 패턴이 띄워져 있습니다. 다시 장면이 바뀌어 세 번째 장면은 작업대에 놓인 The Serif 클라우드 화이트의 뒷면입니다. The Serif는 블랙 메탈 플로어 스탠드에 놓여 있는데, 작업대에 앉은 남성이 반려견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입니다. 마지막 네 번째 장면은 블랙 메탈 플로어 스탠드에 놓인 The Serif 클라우드 화이트로, 큰 창문이 있는 방 가운데에 자리한 모습입니다. TV의 뒷면이 창문을 향해 있는데, 화면에는 모래사장으로 파도가 들이치는 모습이 띄워져 있으며, 파도 위로 서퍼가 힘차게 서핑하는 모습이 펼쳐집니다.
원하는 공간에 The Serif를 설치하세요.

The Serif는 앞뒤와 옆면 모든 각도에서 봐도 아름다운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어느 곳에 놓아도 주변 공간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죠.
스탠드가 없어도 테이블이나 선반, 바닥 등 어디에나 둘 수 있습니다.
마치 예술 작품처럼 인테리어에 스며들죠.

분리 가능한 스탠드로
자유롭게

TV를 걸만한 벽이 충분하지 않다면, 혹은 TV를
둘 공간이 마땅치 않다면 플로어 스탠드를
이용해보세요. 분리 가능한 스탠드로 어디에든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왼쪽 이미지는 The Serif 클라우드 화이트를 블랙 메탈 플로어 스탠드에 설치한 모습으로, 블랙 메탈 플로어 스탠드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정돈된 거실이며 TV 옆으로 책을 쌓아놓은 모습입니다. 오른쪽 이미지는 스탠드와 분리해 TV를 탁자 위에 올려둔 모습입니다.
구성품

The Serif와 함께 제공되는 액세서리 및 구성품입니다.
쉽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The Serif TV가 상자 앞에 놓여 있습니다. 상자 뒤로는 구매 시 제공되는 블랙 메탈 플로어 스탠드, 전원 케이블, 삼성 리모컨 등의 TV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45도 각도로 틀어져 있어 제품과 구성품의 옆면을 보기에도 충분합니다.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한 디자인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거실을 꿈꾸고 있나요? 먼저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TV를 선택해보세요.
여기 다른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단 하나뿐인 The Serif가 있습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The Serif 클라우드 화이트의 디자인을 감상할 수 있는 영상입니다. 대문자 I 모양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은 위에서, 좌우에서, 뒤에서 클로즈업해 비춰집니다. 영상이 재생하면 네 개로 분할된 이미지들이 각각 느리게 회전하며 제품 외관을 보여줍니다.
I자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더 아름답게

일반적인 TV로 공간을 꾸미기에는 왠지 부족하게
느껴지죠. 알파벳 I를 닮은 독창적인 일체형 디자인의
The Serif는 완전히 새로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The Serif로 당신의 공간에 감성을 불어넣어 보세요.

부훌렉 형제가 디자인한 TV

"기존 TV와 다른 새로운 관점에서 디자인했습니다.
현대적 인테리어에도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하나의 가구처럼 말이죠."

로낭 & 에르완 부훌렉

The Serif의 디자이너 로낭 & 에르완 부훌렉 형제가 알파벳 I를 닮은 The Serif의 디자인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The Serif 클라우드 화이트가 스탠드 없이 러그 위에 올려져 있습니다. TV 뒷벽은 벽돌색으로 페인트가 칠해져 있고, 화면에는 코럴 컬러의 패브릭 패턴이 매직스크린으로 띄워져 있어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잘 어우러집니다.
블랙 & 화이트 스타일로 꾸며진 공간에 The Serif 클라우드 화이트가 블랙 메탈 플로어 스탠드 위에 놓여 있습니다. 화면에는 남색 패브릭 패턴이 매직스크린으로 띄워져 있습니다. 소파와 액자에도 같은 색이 매치되어 톤온톤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스탠드 없이 나무 서랍장 위에 The Serif 클라우드 화이트가 올려진 모습입니다. 한 여성과 남성이 소파에 앉아 TV를 보고 있습니다. TV 화면에는 올리브색 패브릭 패턴이 매직스크린으로 띄워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이 주는 영감을 더해보세요

로낭 & 에르완 부훌렉 형제는 The Serif 디자인뿐 아니라, 이와 잘 어울리는 스크린 이미지도 제작했습니다.
나뭇잎을 형상화한 패턴, 촘촘한 직물 패턴과 같이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죠.
매직스크린+로 이 패턴을 적용하면 TV를 껐을 때도 집 안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이상의 TV

* 매직스크린+는 지역에 따라 서비스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 배경 기능의 정확도는 TV가 설치된 위치, 벽의 디자인 및 패턴, 색상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색상이 분위기를
결정합니다

어떤 컬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는 확연하게 달라집니다. The Serif만의
시그니처 컬러인 클라우드 화이트와 완전히
새로운 코튼 블루 두 가지 중 선택해보세요.

클라우드 화이트와 코튼 블루 컬러의 The Serif가 각각의 컬러와 같은 색의 배경에 놓여 있는 모습입니다. 두 가지 컬러의 뚜렷한 차이를 강조합니다.
두 가지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왼쪽 이미지는 서랍장 위에 화병이 놓여 있는 모습입니다. 오른쪽 이미지는 플로어 스탠드에 설치된 The Serif가 바닥에 놓인 모습으로 화면에는 매직스크린+로 코럴 컬러 시계가 띄워져 있습니다.
왼쪽 이미지는 The Serif의 클라우드 화이트 옆면을 클로즈업해 강조한 이미지입니다. 알파벳 대문자 I 모양의 아이코닉 디자인입니다. 오른쪽 이미지는 The Serif 코튼 블루가 나무 소재 선반장 위에 올려진 모습입니다. 선반장에는 책과 소품이 놓여 있고 옆쪽에는 플로어 조명등과 화분이 있습니다.
The Serif 클라우드 화이트 화면에 매직스크린 모드가 적용되어 있고, 메탈 블랙 플로어 스탠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TV 옆으로 핑크색의 낮은 암체어와 협탁이 놓여 있습니다.
두 가지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왼쪽 이미지는 The Serif 클라우드 화이트 화면에 매직스크린 모드가 적용되어 있고, 메탈 블랙 플로어 스탠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TV 옆으로 나무 소재 트롤리와 화분이 있습니다. 오른쪽 이미지는 올리브 컬러 매직스크린+가 띄워진 The Serif의 옆면이 보입니다.
The Serif가 플로어 스탠드에 끼워져 바닥에 설치되어 있고 한 남성이 테이블에 앉아 TV를 보고 있습니다. TV 스탠드 아래에는 강아지가 앉아 있습니다.

당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하세요

The Serif를 연출하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기존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거나 새로운
분위기로 스타일을 변화시킬 수도 있죠.

당신의 스타일에 꼭 맞는
제품을 찾아보세요

The Serif 108 cm (2020)
클라우드 화이트 색상의 108 cm 세리프 TV입니다. 코튼 블루 색상의 108 cm 세리프 TV입니다.
클라우드 화이트
Capacity
Capacity
The Serif 123 cm (2020)
클라우드 화이트 색상의 123 cm 세리프 TV입니다. 코튼 블루 색상의 123 cm 세리프 TV입니다.
클라우드 화이트
Capacity
Capacity
The Serif 138 cm (2020)
클라우드 화이트 색상의 138 cm 세리프 TV입니다. 코튼 블루 색상의 138 cm 세리프 TV입니다.
클라우드 화이트
Capacity
Capacity